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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모주 성일하이텍(18~19일 )

네이버 텐버거 2022. 7. 17. 22:47

 

폐배터리 관련회사이다. 18일부터 19일 상장하니

여유있는 분은 비례하시고 그냥 점심값이나 벌었으면 하시는 분들은 균등하시면 될듯하다.

균등하시는 분들은 상장 당일날 아침에 팔면될듯하다..상장일은 7월28일임..

 

성일하이텍 사업보고서 내용중 일부

2차전지와 관련된 재활용이 가능한 원료는 크게 배터리 셀 제조사에서 발생하는 각종 스크랩 및 불량 셀 등과 소비자가 사용한 후 폐배터리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당사는 2차전지용 양극재를 포함한 모든 형태의 스크랩을 재활용할 수 있는 기술적 능력과 양산성을 확보하였습니다.

 

리사이클링 사업은 또 크게 스크랩 등 원료에서 파쇄ㆍ분쇄 등의 공정을 거쳐 분말형태의 배터리파우더 상태로 1차 가공을 하는 전처리 공정(리사이클링파크)과 배터리파우더로부터 코발트, 니켈, 리튬, 망간 등을 용매추출 등의 공정을 거쳐 최종 황산화제품으로 2차 가공을 하는 습식제련 공정(하이드로센터)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당사는 리사이클링에 필요한 전 공정을 갖춰 모든 형태의 스크랩을 재활용할 뿐만이 아니라 배터리 셀에 포함된 주요 5대 금속(코발트, 니켈, 리튬, 망간, 구리)을 모두 회수할 수 있는 기술과 양산성을 확보하였습니다.

 

2차전지 시장을 이끌고 있는 성장동력은 전기자동차의 수요증가입니다. 각국이 이산화탄소 발생 저감을 위해 적극적으로 규제안을 발표하고, 또한 친환경 이동수단인 전기자동차에는 능동적으로 보조금을 지원하므로 전기자동차의 수요는 크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전기자동차의 수명은 환경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5~10년 정도로 보고 있습니다. 따라서 2025년부터는 자동차 폐배터리가 급격하게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며, 당사는 자동차 OEM사 및 연구기관 등과 함께 이미 10여년 전 부터 자동차용 폐배터리의 해체 및 재활용의 경험을 축적하여 왔습니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기존에 매뉴얼에 의존하던 해체공정을 자동화를 적용하여 자동차 폐배터리 재활용 공정의 해체→전처리→습식제련공정까지 명실상부한 자동화의 기틀을 마련함으로써 한발 더 앞서나가고 있습니다.

 

두증권사중 해서 균등배정 한주 만 받고 상장 날 팔아서 점심값이나 나왔으면 좋겠다.